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삶을 위하여/건강 - GNC

GNC 비타민. 배송대행 하는 방법. (고배송 기준)

안녕하세요.

오롱아빠입니다.


엇그제 GNC 비타민을 싸게 구매했다고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오늘 쉬핑 (FEDEX / 미국내) 되었다고 메일이 왔습니다.

<아래 메일은 엇그제 받은 주문이 완료되었다는 메일 / 위에 메일은 상품이 발송되었다는 메일 입니다.>

당연히 배송지는 배송대행지 주소를 적었었는데요.


배송대행지에 배송대행 신청하는 방법을 적어볼까 합니다.

정말 별거 없는데 처음에 배송대행 신청서 작성할때는 참 어려웠었거든요.


참고로 저는 고배송을 이용합니다. (WWW.GOBAESONG.COM)

따라서 고배송 기준으로 알려드릴게요.


일단, 배송지를 배송대행지로 했을테니 배송대행지에는 당연히 회원가입을 하셨겠지요.

로그인 후 우측상단 노란색 버튼을 보면 NEW 신청서와 기존 신청서 버튼이 있습니다.

NEW 신청서로 들어갑니다.



이벤트라고 해서 리스트가 줄줄히 나오는데 맨 아래의 GNC 비타민 사진검수 $5.99 를 선택합니다.

바로 아래의 검수유형에는 당연히 검수지요




상품 상세정보를 적어야하는데요.

쉬핑되었다는 메일만 있으면 쉽게 적을 수 있습니다.

<왼쪽은 쉬핑되었다는 메일 / 오른쪽은 신청서 입니다.>

주문번호는 구매했을때 나온 ORDER NO. / 트래킹번호는 쉬핑 메일에 있는 FEDEX 번호입니다.

색상, 사이즈는 안적어도 됩니다. (메일에 나와있긴 합니다만...)


나머지 정보를 적어줍니다.

해외직구이므로 개인통관번호는 필수!. 개인 통관번호 발급 받는법은 구글 검색하면 많이 나와요~

<총 구매금액은 자동으로 계산되서 나옵니다>


맨 아래 작성 완료를 누르면 끝입니다.

이제 FEDEX가 배대지에 도착하고 사진검수가 완료되면 문자가 옵니다. 결재를 해달라고~

하지만 사진검수가 제대로 됬는지 확인을 해야겠죠


고배송 사이트에 들어가서 오른쪽위에 트럭 모양을 클릭해줍니다.

<1개가 배송중이므로 1이라고 써있네요. 눌러서 들어가봅니다>


<자동 결재를 설정할 수도 있는데, 사진을 확인해야하니 자동결제는 해제를 해놓아야 합니다.

신청번호를 눌러서 들어가봅니다.>



<여러 정보들이 나오는데 그 중에 사진 정보가 있습니다.

사진 검수가 완료되면 이곳에 사진이 올라오게 됩니다.>


<참고로 지난번에 구매했던 사진검수 사진을 올려봤습니다.

이렇게 물건이 제대로 온걸 확인했으면 결재를 합니다>


이제 제일 힘든 과정... 기다리는 일만 남았네요.

지난번 비타민은 미국 고배송에서 집까지 5일이 걸렸습니다. 생각보다 빠르죠!?




GNC의 경우 물건이 2박스로 나뉘어 배송되는 일이 잦으므로 "합배송"이 필수이구요.

또한 간혹 누락시켜 보내는 경우도 꽤 있다고 하니 사진검수도 필수 입니다.(저는 아직 당하진 않았네요^^)

저는 위 조건에 만족하는 고배송을 이용하는데 다른 배대지도 있다면 추천좀 해주세요~


그럼 모두 건강하시길 기원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