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삶을 위하여/건강 - GNC

GNC - 아이 비타민 후기

안녕하세요.

오롱아빠입니다.


얼마전 GNC 딜 떴다고 포스팅을 했던날,

이번에는 오롱이용 비타민도 같이 주문을 했었습니다.



KID Multi Gummy 와 Kid Bone Health Gummy 입니다.

2~12세 아이용 종합 비타민과 뼈건강 비타민 입니다.




영양성분 비교

좌측이 Multi Vitamin / 우측이 Bone Health 입니다.

Vitamin D 만 겹치네요. Bone Health 는 Calcium 이 들어있네요.

사실 이렇게 봐도 잘 모릅니다... 그냥 먹이는데... 공부좀 해야겠네요.

다른사람도 아니고 오롱이 먹을건데 그냥 먹일 순 없지요...





Kid Multi Vitamin

포스팅을 하기위해... 오롱이에게 사정사정해서 한개를 얻어먹었습니다.

색마다 맛이 다르다고 하는데, 오롱이가 좋아하지 않는 색인 노란색으로 골라주더군요^^

맛은.. 딱 마이구미 맛 입니다!

엄청 맛있어요... 이게 비타민이 아니라 과자였다면 그자리에서 한통 다 까먹을수도 있을것 같네요.



Kid Bone Health Gummy 

곰돌이 모양 젤리에 설탕이 뿌려져있는 모양입니다.

이 역시 오롱이가 노란색으로 골라서 줘서 먹어봤습니다.

이건 마치... 꿈틀이에 설탕을 뿌려놓은 맛입니다.

달고 맛있어요 엄청!!



총평

아직 오롱이가 먹기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약효(?)는 아직 모르겠습니다만, 분명 도움은 될꺼라고 생각이 드네요.

오롱이가 매일 저녁 비타민 먹는 시간을 기다릴 정도로 좋아합니다.

덕분에 저와 와이프도 즐겁게 비타민을 먹고 있네요.


다만 직구하실때 주의하실점이 있습니다.

아이 비타민 두가지 모두 통이 크고, 젤리 형식이라 무게가 있는 편 입니다. (한통에 120알씩 들어있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맨 위 구매리스트같이 밀크시슬 / 남성 비타민 2통 / 오메가3 / 아이 비타민 2종 이렇게 6통을 채워서 문제없이 받았는데요.

간혹가다가 아이 비타민으로만 6통을 모두 시켜서 배송비 폭탄을 맞는 경우가 있다고 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총 무게 4파운드 이하일때만 고정배송비 이벤트에 해당이 됩니다. (고배송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