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삶을 위하여/오롱이와 함께

스타필드 시티

안녕하세요.

오롱아빠입니다.


정말 일요일이면 거의 빠지지 않고 스타필드에 나들이를 가는데요.

주로 고양... 고양이 질리면 일산으로.



스타필드 시티 - 위례

위례에 스타필드 시티가 오픈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평소보다 늦게 집에서 출발했는데도 (아침 11시 30분 출발) 생각보다 막히지 않아서 금방 도착했습니다.

주차도 예상외로 쉽게 했네요.


스타필드 하남 처음 오픈했던 날... 주차지옥과, 재료가 떨어져서 굶으며 집에왔던 그 날의 악몽이 떠올랐지요

스타필드도 약발이 다 했나? 싶더군요^^;



토이즈 킹덤

역시 주된 놀이공간은 토이즈킹덤 입니다.

아쉬운점은... 고양 토이즈킹덤과 전혀 다를바 없는데, (입구의 기차놀이터 / 안에 기차 핸들 돌리는곳 / 커다란 공룡모형)

규모는 고양 토이즈킹덤에 비해 1/2 정도밖에 되 보이지 않았습니다.

통로는 비좁고, 사람은 많고... 좀 힘들었네요


크리스마스때문인지, 아니면 오픈빨인지는 모르겠지만

다양한 시연코너가 많아서 오롱이는 즐겁게 이런저런 놀이를 실컷 할 수 있었지요.


토이즈킹덤 바로 옆에는 별마당도서관 "키즈" 가 있는데

자리가 많지 않고, 앉아서 쉬는 어른들도 많고... 오롱이가 읽을만한것들도 없어서 그냥 스쳐지나갔지요

오롱이에게는 그저 어두컴컴한 동굴 놀이정도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CGV



CGV 가 크게 있어서 오롱이과 영화를 봤습니다.

그린치!

딱 절반정도 보고,,, 오롱이가 나가자고 해서 나올수 밖에 없었네요.

저는 재밌었는데말이죠 ㅜㅜ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마트 트레이더스도 별다를게 없었습니다.

에어프라이어가 잔뜩 쌓여있는데도 사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신기했던것과

앙버터도 잔뜩 있어서 하나 샀다는 것... 

크리스마스를 대비해서 장을 잔뜩 보기는 했는데 고양과 비슷한 구성입니다.



최대의 단점

땅값이 비싼데에 있다보니 위아래로 높게 지었습니다. 10층건물인데요.

주차장이 B4~B6 / 그리고 지상 4~9층 에 위치해있습니다.

지하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장을 본 사람들이 카트를 끌고 주차장으로 이동하느라 엘리베이터를 탈 수가 없습니다...

올라가는사람도 내려가는걸 타서 B6을 찍고 다시 지상으로 올라가고, 그 반대도...

오늘 다행히 오롱이가 낮잠을 안자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다녔는데, 만약 유모차를 끌고 엘리베이터를 탈 상황이었다면

정말 짜증날 뻔 했습니다...

에스컬레이터 동선도 영... 맘에 들지 않더군요...


집에서 딱히 많이 가까운것도 아니고, 장점이 없네요~~

사실 전혀 다르게 구성된 토이즈킹덤을 기대했거든요.

저희는 고양, 하남으로만 갈 것 같네요~~